행사 개요

안녕하세요, IT지식방송 토크아이티의 지식PD 고우성입니다.

산업경제에서 디지털경제로 전환되는 시대, 어떻게 디지털을 잘 활용하여 비즈니스의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것인지를 논의하는 “디지털 비즈니스 포럼”에 초대드립니다. 디지털 비즈니스포럼은 기업 리더그룹분들을 모시고  근엄하지 않게 현실적이고 본질적인 Why와 How를 함께 토론하는 열린 공간입니다.

최근 워너크라이, 인터넷나야나 사태로 보았듯이 사이버 공격은 디지털 네트워크 경제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서 다양성과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공격의 유형을 개별적으로 분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산업화되고 있는 사이버 범죄집단의 본질과 관점을 파악하는 것이 우선일 것입니다.

6월 16일(금) 오후 1시 30분  “공격자의 관점으로 방어하라” 디지털 비즈니스포럼에서는 공격자, 즉 해커의 실제 공격 전략에 따라 조직내 침투하고 공격하는 모습은 물론, 단계별로 사전 방어하는 일련의 대응 과정을 모의 시연을 통해  고도화되고 있는 사이버 공격에 대한 보안체계를 논의하고자 합니다.

특히 국내 최대 화이트해커를 보유하고 있는 모의 해킹 전문기업인 NSHC와 글로벌 차세대보안 전문 기업인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의 전문가들이 게스트로 참여하여 ‘공격자의 입장에서 방어’하는 ‘지피지기 백전불태(知彼知己, 百戰不殆)’의 보안 전략의 화두를 던질 것입니다.

기업 보안을 고민하는 이십여 기업 관계자분들간의 네트워킹과 진솔한 관점 공유의 시간이니, 지금 사전등록하셔서 디지털시대 새로운 보안 패러다임의 본질을 함께 찾아보시면 어떨까요?

세션 안내

시간 주제
13:30~14:00 인터넷나야나 랜섬웨어 사고 및 공격자 관점 행태 분석!
14:00~14:30 산업화 되고 있는 사이버 범죄 현황 및 대응 방안
최병규 NSHC 부사장
14:30~15:10 해커의 공격 전략에 따른 모의 침투와 방어
김범수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부장, 문해은 NSHC 팀장
15:10~15:30 기업 보안 진단 서비스 (SLR) 소개
김병장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전무
15:30~16:00 다과 및 네트워킹
16:00~16:50 발표자, 참석자들간 오픈 디스커션

코멘트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